• 전체보기
  • 전체기사
  • 정치
  • 경제
    • 기업
    • 금융
  • 산업
    • 과학·기술
    • 전자·전기
    • 자동차
  • 벤처·창업
  • 사회
    • 사회일반
    • 교육
    • 노동·복지·환경
    • 의료·건강
  • 방송연예
  • 문화
    • 문화일반
    • 공연/뮤지컬
    • 여행/레저
  • 부동산
  • 오피니언
  • 지역
UPDATA : 2025년 06월 01일
  • 전체기사
  • 정치
  • 경제
    • 기업
    • 금융
  • 산업
    • 과학·기술
    • 전자·전기
    • 자동차
  • 벤처·창업
  • 사회
    • 사회일반
    • 교육
    • 노동·복지·환경
    • 의료·건강
  • 방송연예
  • 문화
    • 문화일반
    • 공연/뮤지컬
    • 여행/레저
  • 부동산
  • 오피니언
  • 지역
  • HOME
  • 산업
  • 자동차

방탄소년단과 함께 英피카딜리서 글로벌 팬 메시지 전파

  • 강희준
  • 발행 2019-06-04 16:21
  • Facebook
  • Twitter
  • band
  • 네이버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카카오톡
글자작게 글자크게

현대자동차가 방탄소년단의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 콘서트를 하루 앞둔 지난달 31일 저녁(현지시각) 영국 런던의 중심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 전광판에 방탄소년단 팬과 현대자동차 고객에게 전하는 팬 메시지 영상을 상영했다고 밝혔다.


피카딜리 서커스 지역은 문화 및 쇼핑 시설이 몰려있어 하루에만 20만 여명의 유동 인구가 몰리는 영국 런던의 대표 명소다.

이날 방탄소년단 영상을 보러 온 다양한 국적의 방탄소년단 팬과 관광객들로 피카딜리 서커스를 가득 메워 방탄소년단의 전세계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팬 영상은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 콘서트(6월 1~2일)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됐다.

영상은 ‘현대자동차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한 여정(HYUNDAI X BTS Remarkable Journey)’이라는 주제로 방탄소년단이 팰리세이드 안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비롯해 공연을 준비하는 모습, 팰리세이드가 험로를 질주하는 모습 등을 담았다.

또한 방탄소년단 글로벌 팬과 현대자동차 고객을 위해 ‘최종 목적지도 중요하지만 도달하는 과정의 매 순간을 기억에 남을 정도로 즐거운 여정으로 만들자’라는 메시지도 함께 전달했다.

스웨덴에서 어머니와 함께 피카딜리 서커스를 방문한 ‘에바 린드그렌(Eva Lindgren, 20세)’씨는 “트위터에서 소식을 듣고 왔는데, 이렇게 많은 사람들과 영상을 보며 노래를 부르고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신이 났다”며 “여정의 가치에 대한 메시지도 너무 아름다웠다’고 말했다.

또한 ‘에이샤 카비아 셀(Aisha Kabia-Sell, 21세 영국)’씨는 “이 영상을 보러 런던까지 왔다”며 “거대한 공간에서 이런 멋있는 영상을 볼 수 있다니 너무 놀랍다”고 말했다.

현대자동차는 피카딜리 서커스 영상 상영을 알리는 사전 SNS(인스타그램, 트위터) 콘텐츠 발행과 고객 이벤트를 지난달 9일부터 진행했는데 콘텐츠 조회수가 무려 24만 회를 기록했다.

31일 현장에서는 사전 SNS 이벤트 당첨자 5명의 응원 메시지를 피카딜리 서커스 전광판에 송출했으며, 피카딜리 서커스 현장 사진을 본인 SNS에 포스팅한 팬들을 추첨해 경품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해 현장을 찾은 팬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영상 상영은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의 협력관계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이라며, “앞으로 상호 윈윈할 수 있는 협업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해 11월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방탄소년단’을 선정했으며, 같은 달 개최된 미국 LA오토쇼에서 방탄소년단이 영상을 통해 팰리세이드를 전세계 최초로 소개한바 있다.

<저작권자 ⓒ 라인뉴스7,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희준 다른기사보기


이전기사

쌍용자동차, 티볼리 글로벌 판매 30만대 돌파

다음기사

기아차, ‘K7 PREMIER’ 렌더링 이미지 공개

관련기사

헤드라인

30일까지 전국 680여 곳서 자동차 배출가스 집중 단속

삼성전자, ‘광주국제 IoT·로봇 박람회’ 참가

삼성 LED 사이니지, 뉴욕 타임스 스퀘어 새 얼굴 되다!

30일까지 전국 680여 곳서 자동차 배출가스 집중 단속

환경부가 전국 17개 시·도 및 한국환경공단과 함께 자동차 미세먼지를 줄이기 위해 3일부터 30일까지 전국 680여 지점에서 운행차 배출가...

삼성전자, ‘광주국제 IoT·로봇 박람회’ 참가

삼성전자가 20일부터 22일까지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19 광주국제 IoT·로봇박람회’에 참가해 삼성 홈IoT와 A...

삼성 LED 사이니지, 뉴욕 타임스 스퀘어 새 얼굴 되다!

미국 뉴욕 최고의 랜드마크인 타임스 스퀘어가 삼성 스마트 LED 사이니지로 새롭게 단장했다.삼성전자는 이달 초 타임스 스퀘어에 위치한 ‘원...

Comments

최신기사

2022-08-15 01:11
기업

동국제강, 브라질 CSP 제철소 아르셀로미탈에 매각 결정

2022-08-15 01:11
기업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4 X BTS’ 영상으로 서울과 도쿄를 ‘보라 퍼플’로 물들이다

2022-07-26 15:18
문화일반

출판 한류 日시장 진출 속도 낸다…‘찾아가는 도쿄 도서전’

2021-08-31 12:05
지역

인천시, 급식카드 개선으로 고질적 문제 해결 나서

2021-08-31 12:05
지역

도봉구, '사회보장정책 제안회'로 지역사회 복지정책 발굴

자동차 인기기사

  • 1 SKT, 서울시와 5G 자율주행 테스트베드 공개
  • 2 쌍용자동차, 티볼리 글로벌 판매 30만대 돌파
  • 3 ‘베뉴(VENUE)’ 24일부터 사전계약
  • 4 기아차, ‘K7 PREMIER’ 렌더링 이미지 공개
  • 5 현대자동차, ‘현대 셀렉션’ 라인업에 신형 쏘나타 투입

언론사 소개

  • 언론사 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수집거부
  • 광고·제휴
  • 기사제보
  • 문의하기

제호 : 라인뉴스7 |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 281 새한벤처월드 603호 | 대표전화 : 02-6959-3703
대표전화 : 02-6959-3703 | 발행인ㆍ편집인 : 박정수 | 전자우편 : [email protected]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정수

라인뉴스7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6 linead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