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식기세척기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알리기 위해 대규모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LG전자는 3일부터 19일까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100인의 신세계 체험단’을 모집한다. 응모하려는 고객은 LG전자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간
실내테마파크, 실내스포츠센터 등을 통해 VR엔터테인먼트 및 가상현실스포츠, 가상교육 콘텐츠의 가능성을 보여준 ㈜에이디엠아이가 실감나는 슈팅게임 ‘그로몬 더 탱크’로 2019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할 것을 예고했다. PC 및 모바일, VR, 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의 게임은
LG생활건강이 왕실에서만 누렸던 궁중 예술의 극치를 담은 국빈을 위한 명작 ‘후 환유 국빈세트’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후 환유 국빈세트’는 국가 중요 무형문화재 109호 이재만 화각장의 화각 공예와 64호 박문열 두석장의 봉황 경첩이 만나 ‘왕후의 경대’로 탄
한편 콜러는 미국 위스콘신주에 본사를 둔 글로벌 프리미엄 욕실·주방 브랜드다. 혁신적인 기술 및 감각적이고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미국 백악관, 두바이 부르즈 칼리파 등 유명 건물을 비롯 전 세계 힐튼, 메리어트, 리츠 칼튼, 포시즌스, 웨스틴 등 유수 호텔의 욕실·주방
LG전자가 4일 서울 마곡에 위치한 ‘LG사이언스파크’에서 국내 언론 대상 MC사업본부 기자 간담회를 열었다. 이 자리에는 MC사업본부장 황정환 부사장, 한국모바일그룹장 이상규 부사장, 단말사업부장 하정욱 전무 등 경영진과 기자 250여 명이 참석했다. 황정환 본부장은